축구 베팅 2008 대 2009의 베팅 팁 및 켈리 기준

축구 베팅에서 성공적인 펀터는 승리 확률과 판돈의 크기라는 두 가지 주요 사항을 지능적으로 추측해야 합니다. 온라인 베팅 팁과 팀 뉴스는 승리 확률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판돈 크기를 선택하는 것은 각 펀터가 자신의 개별 베팅 전략에 따라 결정해야 하는 더 복잡한 작업입니다.

이 기사는 기존의 모든 베팅 전략 중 메이저토토사이트 가장 수익성이 높은 Kelly 전략의 사용을 최적화하기 위한 연구를 요약합니다. 이 연구는 2008/09 시즌에 플레이한 유럽 최고의 축구 리그와 2009/10 시즌에 플레이한 리그의 베팅 수익 통계를 비교한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데이터 및 방법

이 연구는 다음 유럽 축구 리그에서 가져온 60개 이상의 북메이커의 경기 결과 및 평균 베팅 배당률을 기반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프리미어, 스페인 프리메라 디비전 및 터키 슈퍼 리그.

각 경기 결과는 승산 x 승리 확률과 같은 곱셈으로 정의된 고유한 값을 받습니다. 이 값이 1보다 크면 “가치 베팅”으로 간주됩니다.

이 연구에서 홈 승리/무승부/어웨이 승리의 확률은 전국 토너먼트에서 등장하는 빈도로 정의됩니다.

Kelly의 전략에 따르면 각 결과에 대한 내기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w * (p-(1-p)/(odds-1)) (w는 펀터의 부를 나타내고 p는 승리 확률). 예를 들어 귀하의 자산이 1000$이고 p가 50%이고 배당률이 2.5인 경우 선호하는 베팅은 1000$*(0.5 – 0.5/(2.5-1))=166$입니다.

펀터의 이익은 가치가 우선 순위에 정의된 가치 베팅에 가장 가까운 결과에 대해 Kelly의 전략에 따라 베팅을 했다고 가정하여 계산됩니다.

최적 가치 베팅은 펀터에게 최대 이익을 가져다주는 베팅입니다.

연구 요약

연구에 따르면 축구 베팅의 최적 가치 베팅은 1.37(2009)에서 1.39(2008)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최적의 가치 배팅으로 Kelly의 전략을 사용하는 펀터의 배팅 이익은 2008년 10%, 2009년 14%와 같습니다. 결과는 펀터가 Kelly의 전략을 사용할 때 평균 가치 배팅이 1.38인 결과에 배팅함을 보여줍니다. , 베팅 수익이 최대가 됩니다. 고품질 베팅 팁은 수익을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지만 최적 가치 베팅은 베팅 팁의 정확성에 맞게 조정하기 위해 다시 계산되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